반응형

    모로실 다이어트 가루 부작용 효능 먹는 법

     

    모로실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많은 요즘, 제대로 된 모로실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는 매일 하지만 효과적이지 못한다면 시간과 돈만 투자하고 아무런 성과를 얻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죠. 오늘은 모로실 가루 효능과 부작용과 모로실 먹는 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로실 다이어트
    모로실 다이어트

    목차

      모로실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처음 나온 모로실은 내장지방을 태우는 슈퍼푸드로 소개되면서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죠. 이탈리아 시칠리아 원산지 모로 오렌지 추출물에서 나온 모로실은 해발 3,323m의 활화산 에트나 화산지대에서 생산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낮과 밤의 기온 차이가10도 이상 나는 환경에서 많이 나오는 모로실은 일교차가 많이 날수록 다량의 항산화 물질을 나오는 모로 오렌지로 자라게 됩니다. 일반 오렌지에 비하여 비타민c의 함량은 높지만 산미는 높지 않아서 신맛이 많이 나지 않습니다. 모로실 효능으로는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모로오렌지
      모로오렌지

      모로실 효능

      모로실 효능으로는 체지방 분해를 도와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모로 오렌지에서 나오는 항산화 물질이 지방세포가 합성하는 것을 억제시켜주어 과도한 내장지방 세포를 감소시켜 줄 수 있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인증하는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인 시아니딘3 글루코 시드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내장지방과 복부지방을 없애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더욱이 중성지방을 줄일 수가 있어서 간에게도 좋은 영향을 미치며 지방간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안토시아닌이 풍부하여 눈 건강과 시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모로실 효능 간단 정리

      - 다이어트에 도움

      - 복부지방, 내장지방 축소로 허리사이즈 감소에 도움

      - 눈 건강 및 시력 개선에 도움

      - 간 기능 향상에 도움

      - 인슐린 저항성의 증가로 당뇨에 도움

      - 혈관 청소에 도움

      - 피부 주름 개선으로 노화 방지에 도움

      모로실 가루
      모로실 가루

      모로실 부작용

      모로실 효능이 있다면 모로실 부작용이 있을 수도 있겠죠? 어느 것이나 마찬가지겠지만 모로실 가루도 하루 권장량이 있습니다. 하루 400mg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그 이상 먹게 된다면 모로실 부작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모로실 부작용으로는 과복용시 설사나 복통을 느낄 수 있으며 칼륨을 많이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많이 섭취하게 되면 칼륨 과복용이 될 수 있습니다. 특별하게 과다복용을 하지 않는다면 부작용이 대부분 없으니 하루 권장량만 섭취하면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 임산부나 감귤 알레르기가 있는 분이라면 가급적 피하시거나 전문가의 진단을 받고 복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간헐적단식 16:8 방법 실패하지 않는 법

      새해에 늘 새롭게 다짐하는 것 중에 하나는 다이어트~ 많은 사람들의 염원처럼 건강한 몸매를 원하지만 우리는 늘,,, 실패에 실패를 거듭하게 되죠 매번 실패를 하지만 또다시 새롭게 다이어트

      max090909.tistory.com

      모로실 다이어트

      반응형

      좋은 모로실 선택하는 법

      시중에 모로 오렌지로 만든 모로실 가루가 많이 있지만 제품마다 성분의 차이가 있고 효능이 약간씩 다르기 때문에 정확하게 따져보고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C3G 함량과 100% 모로오렌지, 노케스템 여부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모로실 선택 기준

      1. C3G 함량 확인 (WCS)

      C3G(Cyanidin-3-glucoside)는 모로 오렌지의 효능의 가장 큰 역할을 하기 때문에 모로오렌지의 함량이 높은 것보다C3G 함량이 높은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하지만 어디를 가나 먹는 것 가지고 장난을 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만든 회사에서 보증하는 WCS 마크가 있는 제품을 고른다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모로 오렌지 품종 100% 사용

      블러드 오렌지 계열인 모로 오렌지 외에도 타코 로오 레인지나 산귀넬오렌지 등이 있기 때문에 모로 오렌지를 블러드 오렌지로 표기하여 판매하는 곳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주요 성분인 안토시오닌은 모로 오렌지에서만 함량이 높고 일반 오렌지나 타코 로오 레인지,, 산귀넬오렌지에서는 성분 함량이 낮기 때문에 오로지 모로 오렌지100%를 선택해야 합니다.

       

      3. 노케스템 (NOCHESTEM)

      모로실 가루는 먹는 제품이기 때문에 합성첨가물이나 화학 부형제가 없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케스템 (NOCHESTEM)은 제품을 생산하는 과정에서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기 때문에 가급적 노케스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탈리아 시칠리아
      이탈리아 시칠리아

      모로실 가루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시는 것이 모로실 가루로 먹을 것이냐 알약으로 먹을 것이냐입니다. 모로실은 알약 형태로도 먹을 수 있지만 가루형태로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어질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알약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지만 알약을 드시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가루로 먹어야 합니다.

       

      반응형

      모로실 먹는 법

      모로실 알약으로 드신다면 제품의 기준에 맞게 하루 권장량을 복용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모로실 가루로 먹는 분들이라면 다양하게 요리에 넣어서 먹어도 좋습니다.

      모로실 먹는법
      모로실 먹는법

      모로실 가루 먹는법

      1. 물과 섞어 마시기(물에 끓인 물은 영양소가 파괴되니 미지근하거나 차가운 물이 좋음)

      2. 가루채로 먹기(분말형태라 먹기 어렵지만 가루를 먹고 물을 마심)

      3. 요구르트에 넣어 먹기(플레인요거트에 넣어서 섞어 드세요))

      4. 가열하지 않는 요리에 넣어서 먹기(샐러드, 과일쥬스, 스무디, 셰이크 등)

       

      마무리

      오늘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모로실 가루 다이어트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효능이 있는 모로실이지만 부작용 또한 존재하니 하루 적정 권장량을 지켜가면서 복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든 다이어트는 늘 꾸준함이 중요하기 때문에 모로실 먹는 법을 지키면서 운동과 식이요법을 함께 병행하는 것이 더 좋은 효과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생활 정보>>

      서트푸드 다이어트 식단 실패하지 않는 방법

      로즈힙퓨레 쥬스 효능이 레몬보다 20배 좋다고?

      급똥 참는법 급똥지압 배아플 때 대처방법

      공복에 좋은 음식 6가지

      아보카도 보관법 효능 맛있게 먹는법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