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성분 효능 px필수 추천템

     

    군대 px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이름하여 닥터지 달팽이 크림이 다시 한번 군대 PX에 들어왔습니다. 기존의 블랙 스네일 크림보다 업그레이드된 닥터지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으로 새롭게 나오게 됐는데 한번 더 선풍적인 인기를 끌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PX에 가면 무조건 사야 하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성분과 효능 px에서 여친, 엄마 선물 사는 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목차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닥터지(Dr.G) 달팽이크림으로 불리며 화장품업계 생태를 교란시켰던 어마무시한 제품. PX에서 매우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어 인기를 끌었지만 경쟁과열 품목 집중관리제도로 인해서 계약이 해지된 바 있었던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업그레이드 버전인 닥터지 블랙 로얄 스네일 크림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PX화장품 여친 선물, 엄마 선물로 불리게 된 닥터지 달팽이 크림.

      이번에 업그레이드하여 나오게 된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이 또 한 번 선풍적인 인기로 군 장병들이 쓸어 담기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닥터 블랙 스네일 크림
      닥터 블랙 스네일 크림

      닥터지 달팽이 크림 성분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세트의 구성은 본품 50ml + 증정품 15ml이 들어 있으며 주요 성분으로는 블랙스네일과 로얄젤리, 블랙비 꿀 추출물이 들어 함께 들어 있습니다. 증정품으로 제공되는 15ml의 증정품은 여행 시에 휴대하고 다니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부지 피부에게도 딱 좋은 제품일 수밖에 없는데 무겁지 않고 사용감이 가벼워서 수부지 피부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반응형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피지가 많이 나오게 되어 지성피부가 되는 수부지 피부에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면서 피부에 흡수를 잘 시켜야 합니다. PX화장품 추천템으로 딱 좋을 수 밖에 없겠죠? 또한 부드러우면서 끈적거리지 않는 크림이라 바르고 나면 산뜻함을 느낄 수 있고 수부지 피부에 고민인 분이 사용을 하게 되면 피부에 촉촉함을 제공하고 피부에 트러블을 잠재울 수 있는 역할에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px필수 추천템
      px필수 추천템

      닥터지 달팽이 크림  효능

      - 인체적용시험 4주 사용으로 눈가 주름 개선, 안면 리프팅, 보습 테스트 통과

      - 안티에이징, 이미 면적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통과

      - 영양감이 풍부하며 무겁지 않은 사용감으로, 수부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

      - 톡톡 두드리며 사용하면 강력한 영양과 보습감을 느낄 수 있음.

      - 피부에 매끄럽게 흡수가 되어 쫀쫀함을 느낄 수 있음.

      - 눈가에 지압을 하게 되면 피로감이 해소되고 눈가가 생기 있어 보임.

      닥터지 달팽이 크림  가격

      닥터지 블랙 로얄 스네일 크림 가격 :  본품 50ml + 증정품 15ml 10,080

      300x250

      PX 필수 추천템

      PX 필수 추천템 일 수밖에 없는 이유는 가격에 있습니다. 군대에 납품이 되다보니 화장품 업계의 생태계를 파괴시키는 미친 가격,,,

      정가보다 무려 70%이상 저렴한 금액으로 제공되다 보니 가성비가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10,080원의 금액에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세트 본품 50ml + 증정품 15ml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친이나 엄마에게 선물을 하면 더욱더 만족스러울 수밖에 없으니 PX 필수 추천템으로 눈에 보인다면 무조건 사는 것이 이득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과거에는 사재기 방지를 위해서 한 사람당 5개로 구매 제한을 했는데 인기를 끌게되면 어떻게 변동이 될지 모르니, 일단 제고가 남아있다면 사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마무리

      이러한 좋은 효능과 저렴한 가격 때문에 군장병들에게도 인기가 많지만 PX필수템으로 여친 선물용으로도 딱일 수밖에 없습니다. 화장품의 적합성은 개인의 피부 타입과 선호도에 따라 다를 수 있다는 점 꼭 확인하시기 바라며 가성비가 좋은 PX 필수 추천템을 연인과 가족에게 선물해보는 것도 매우 권장하는 바입니다.

       

      <<함께보며 좋은 잡학다식 정보>>

      국군복지포탈 가입하고 이등병도 쉽게 100% 이용하기

      국군복지단 마트 전국 주소/꿀팁 이용방법

      2022 청년 희망적금 가입 월 50만원을 넣으면 최대 36만원?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21년산, 17년산 비교 최저가 에어링 방법

      기온별 옷차림 코드 환절기 데일리 룩 꿀팁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