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현금교환 모바일 교환권 사용 방법 꿀팁

     

    특별한 날에 많이 선물을 받는 신세계상품권을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고 유효기간이 만료가 되거나 사용할 곳이 없어서 고민인 경우를 주변에서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매일같이 또는 자주 이용하는 곳이지만 신세계상품권을 사용하는 곳인지 몰라서 사용을 못하는 경우가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 대하여 알아보고 사용방법과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목차

      신세계상품권

      기념일이나 명절, 생일 등 다양하게 신세계상품권을 선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은 총 6종으로 되어 있는데 55천 원부터 1만 원, 5만 원, 10만 원, 30만 원, 50만 원 순으로 금액이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1만 원에서 10만 원 사이의 신세계상품권을 소지하는 경우가 많으며 때에 따라서는 카카오톡으로 모바일교환권을 선물 받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현금이 아닌 이유로 사용처를 모르는 경우에는 쉽게 사용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당근마켓이나 중고거래사이트를 통해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는 경우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
      신세계상품권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는 쇼핑, 외식, 호텔, 레저/문화, 건강검진 등 우리가 흔하게 이용하는 생활 곳곳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하게는 이마트나 아웃렛 등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스타벅스와 같은 매장과 빕스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에 대하여 빠르고 쉽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방법
      신세계상품권 사용방법

      신세계상품권은 기본적으로 신세계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남점 / 경기점 / 광주신세계 / 김해점 / 대구신세계 /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 마산점 / 본점 / 센텀시티 / 스타필드 하남점 / 의정부점 / 천안아산점 / 타임스퀘어점 / 스타일마켓 대전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과 SSG.com에서 온라인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이마트와 스타벅스, 호텔, 음식점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 그룹에서 운영하는 회사에서는 대부분 사용이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를 바라며 아래의 사이트를 이동하여 정확한 상품권 사용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확인하기

      신셰계상품권 사용방법
      신셰계상품권 사용방법

      신세계상품권 사용 방법

      신세계상품권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인터넷쇼핑몰은 SSG.com과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올을 이용할 때는 별도의 방법이 필요합니다. 아래의 사진을 확인하시면 보다 쉽고 빠르게 사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5년이며 유효기간을 연장하고자 한다면 해당 발행업체에 연락을 해야 연장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일반적으로 상품권은 일정 금액을 사용해야 현금으로 잔액을 환불받을 수 있는데 신세계상품권의 경우에는 1만 원 이하는 80%를 사용한 후 잔액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으며 그 이상은 60% 이상을 사용해야 현금으로 잔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세계상품권을 이용하여 금이나 보석류, 카드 사용대금 결제 등을 할 수 없으며 오로지 실물 상품권 또는 온라인 사용만 할 수 있다는 점 꼭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온라인이나 카카오톡으로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 받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때는 바로 사용을 할 수 없고 신세계상품권으로 교환을 해야 합니다. 교환 장소가 백화점 또는 이마트로 지정이 되어 있으니 선물을 받은 후에 교환처를 꼭 확인하여 교환을 하시기 바랍니다. 교환 시에는 위에서 말한 것과 같이 모바일 교환권에 적힌 교환처에서만 교환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은 2가지로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실물상품권 사용 후 남은 금액만큼 현금으로 환불받는 것입니다. 1만 원 이하 기준에는 80%를 사용하여야 하며 그 이상은 60%의 금액만큼 사용을 해야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10만 원 신세계상품권을 예로 들자면 6만 원의 금액을 사용한 후에 현금으로 교환을 받을 수 있는데 이때 상품권으로 지급을 받을 수 있고 현금으로 4만 원을 현금교환 할 수도 있습니다. 본인의 필요 여하에 따라서 상품권 사용 후 현금으로 거스름 돈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쓱페이
      쓱페이

      온라인으로 이용을 할 때는 신세계상품권을 SSG머니 쓱 페이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SSG머니 쓱 페이는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앱을 이용하셔 SSG머니 쓱 페이로 변경할 수 있으며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을 하기 위해서는 홀로그램이 있는 상품권이 있어야 하며 홀로그램이 없는 상품권의 경우에는 매장을 방문하여 SSG 아이디를 확인 후에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홀로그램이 있는 상품권은 홀로그램을 긁어서 6자리 핀 번호를 확인한 후에 핀 번호와 상품권 번호를 입력하여 SSG머니 쓱 페이로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100%의 금액이 현금으로 교환되는 것은 아니고 5%의 수수료가 부과되는 것 꼭 알아두시기를 바랍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은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을 위해 스크래치를 긁은 후에는 사용한 것으로 간주가 되기 때문에 홀로그램이 긁히거나 훼손되지 않아야 합니다. SSG머니 쓱 페이로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을 하고자 할 때만 홀로그램을 긁어서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300x250

      이 외에도 백화점 근처에 있는 다양한 상품권 매입 가게에서도 현금으로 판매를 할 수 있고 당근마켓이나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판매를 하여 현금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중고거래 사이트를 이용할 때 꼭 해야 할 것이 발행번호나 일련번호를 가려야 하는 점 꼭 확인해야 합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유의사항

      신세계상품권이 모든 곳에서 사용이 되지는 않습니다. 제휴 업체별로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상품권이 훼손이 되었을 때는 교환이 가능하지만 금액이나 발행번호를 알지 못한다면 교환 환불이 어렵기 때문에 실물 상품권을 가지고 있다면 분실이나 훼손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마무리

      오늘은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현금교환 모바일 교환권 사용 방법 꿀팁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사용처도 많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상품권은 여러모로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사용을 할 때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현금교환 모바일 교환권 사용 방법 꿀팁에 대하여 정확하게 알고 사용을 하면 더욱 알차게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으니 꼭 기억했다가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인터넷 정보>>

      테무 TEMU 쇼핑 후기 사기 탈퇴 방법

      쇼핑몰 주문서 작성 알바 스팸 문자 사기 당하지 않는 법

      경계성 지능장애 특징 가만히 두면 위험한 이유 치료시기는 언제?

      DISC 행동유형 검사 VS MBTI 차이점 DISC 검사 방법(검사지有)

      국군복지포탈 가입하고 이등병도 쉽게 100% 이용하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