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21년산 17년산 비교 최저가 판매처 에어링 방법

     

    양주를 한 번도 드셔보지 않는 사람이라도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양주는 다름 아닌 발렌타인 위스키 시리즈가 아닌가 싶습니다. 발렌타인 위스키의 가격이 전체적으로 올라서 위스키를 좋아하는 사람의 입장으로써 안타까울 수 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발렌타인 30년산, 21년산, 17년산 가격을 비교하고 최저가 판매처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위스키 에어링 방법도 확인해 보겠습니다.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목차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발렌타인 30년산을 사려고 계획한다면 대부분 면세점으로 알아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발렌타인 30년은 희귀성도 있고 소장의 가치도 높아서 많은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있는 위스키이며 선물 받는 경우에는 최고의 선물이 되지 않을까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해 봅니다. 30년 동안 숙성되어 특별한 맛과 풍미, 향을 간직한 발렌타인 30년산의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면세점

      30만원 후반~40원 초중반의 금액으로 구입을 할 수 있으며 세금 면제로 인해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환율의 변동에 따라서 구입가는 달라질 수 있는 점 꼭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면제점을 이용할 때는 해외나 국내 항공사를 이용해야만 구입할 수 있으니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갈 때 유용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발렌타인 30년산
      발렌타인 30년산

      주류전문점

      주류 전문점에서는 약 50만원 중후반의 금액으로 구입을 할 수 있으며 직접 방문하여 눈으로 보고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면세점보다는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이 비싸기는 하지만 다른 구입 방법들 보다는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백화점

      백화점에서 구입을 한다면 약 100만원 초반의 금액으로 구입을 할 수 있으며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쉽게 구입을 하기는 어렵지 않나 싶습니다. 격식 있거나 준비를 꽤 해야 하는 선물을 할 때는 백화점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선물용 포장이 되어 있고, 텍스트 프리 라벨이 없기 때문에 선물 받는 입장에서는 더 큰 감동으로 다가올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대형마트에서 발렌타인 30년산을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이 종종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발렌타인 30년산은 홈플러스나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점 확인하시어 구입하는데 유용하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고급스런 분위기를 뽐낼 때 함께하면 좋은 발렌타인 21년산은 17년산 보다 더 깊은 맛을 나타냅니다. 무게감이 있지만 한없이 무거운 느낌이 아니라 은은함까지 품고 있어서 마시고 난 후에 여운이 오래 남는 것이 특징. 편안한 목넘김과 부드러움을 느끼기에 좋습니다.

      발렌타인 21년산
      발렌타인 21년산

      면세점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은 대략적으로 18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140달러 내외를 오가는데 환율에 따라서 금액의 변동이 있으며 면세점마다의 가격이 약간씩 다르기 때문에 구입 시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주류전문점/대형마트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은 주류전문점에서는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이 20만원 초반에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면세점과 큰 폭으로 크게 가격 차이가 나지는 않습니다. 주류전문점과

      반응형

      백화점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은 백화점에서는 20만원 중반대에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발렌타인 17년산은 가장 인기가 있는 제품인데 특히나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마시는 위스키로 알려져 있습니다. 적당한 가격에 발렌타인의 이름까지 품고 있어서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위스키가 아닌가 싶습니다. 부드럽고 편안한 맛과 풍미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면세점

      면세점에서 발렌타인 17년산 가격은 10만원 초반대에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이 가장 많이 먹는 사랑하는 위스키. 비행기나 배를 타는 여행을 간다면 꼭 하나쯤은 구입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7년산의 경우 면세점의 가격은 약 4~5만원 정도 차이가 나며 주류전문점이나 대형마트, 백화점을 비교하는데 큰 의미는 없습니다. 이중에서 백화점이 가장 비싸며 주류전문점이나 대형마트, 백화점에서 10만원 중반대에 모두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17년산
      발렌타인 17년산

      발렌타인 30년산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발렌타인 30년산이 고가의 양주이다보니 쉽게 구입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결정입니다. 발렌타인 양주를 구매하기에 있어서 가격을 따져보는 경우가 일반적이지만 고가의 위스키를 구입할 때는 상세한 정보와 제품의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우선시 되어야 합니다. 그럼 발렌타인 30년산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면세점 이용 : 공항을 이용하게 되면 면세점에서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면세점은 세금이 면제가 되는 해택이 있지만 쉽게 갈 수 없는 단점이 있으니 해외여행을 하는 가족이나 지인에게 정중하게 부탁을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팁!! 배를 이용하는 여행을 간다면 배 면세점을 이용해보면 좋습니다. 공항면세점이나 기내 면세점 보다 배면세점의 가격이 저렴하니 이 점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스키 에어링
      위스키 에어링

      리셀러/중고시장 이용 : 제품이나 서비스를 재판매할 목적으로 구입하는 기업이나 개인을 리셀러라고 부릅니다. 면세점 보다는 가격이 더 나가지만 리셀러나 중고시장을 이용하면 시장가보다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제품의 신뢰성이나 상태를 꼭 확인하여야 혹시 모를 사기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 리셀러나 중고시장 판매에서 시장가보다 터무니 없이 싸다면 일단 거르고 보는 것이 안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주류전문점/온라인 : 주류 전문점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을 할 수 있는데 금액이 시장가 수준을 유지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할인이벤트나 특가이벤트를 진행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러한 기간에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구입하고자 한다면 주기적으로 할인 이벤트를 확인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300x250

      대량구매 : 실행시키기는 어렵지만 대량구매의 방법도 있습니다. 대량구매를 하게 되면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으니 대량구매로 가격을 할인 받아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발렌타인 에어링

      발렌타인 위스키를 그냥 먹는 것도 맛이 있지만 에어링을 해서 마신다면 발렌타인 양주의 깊은 맛을 더 느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에어링은 공기와 접촉하는 것을 이야기 하는데 주로 숙성 년도가 높은 위스키를 에어링하여 마십니다. 발렌타인 17년산 이상부터는 에어링 하여 먹는 것이 좋지만 그냥 먹어도 충분히 향과 맛의 풍미가 느껴지니 선택 여하에 따라서 드시기 바랍니다.

       

      위스키 에어링 방법

      2~3개월 동안 위스키를 틈틈이 열어두는 것만으로도 에어링이 가능합니다. 위스키를 열어두면 향과 알코올이 빠질까 걱정하는 분들도 있지만 에어링을 하는 것 만으로도 풍미의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길게는 6개월까지 에어링을 하는 경우도 있으며 에어링을 할 때는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에어링을 하시기 바랍니다. 가급적 해가 들지 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을 하여 에어링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21년산 17년산 비교 최저가 판매처 에어링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여행을 가신다면 위스키 하나 정도는 나를 위한 선물로 하나쯤 사보는 것도 좋은 생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별한 날에 특별한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한다면 발렌타인 위스키가 짱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인터넷 정보>>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현금교환 모바일 교환권 사용 방법 꿀팁

      반지 호수 재는 법 실패 없이 사이즈 재는 법 주의사항 필독

      과탄산소다 사용법 주의사항 살림 고수가 알려주는 꿀팁

      넷플릭스 주간순위 실시간을 확인하는 방법

      해바라기 버너 전국 lpg 충전소 잔량 확인 충전방법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