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을 경복궁 야간관람 기본정보 티켓팅 100% 성공 비법

    가을 경복궁 야간관람은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지만 실제로 야간관람을 할 수 있는 인원은 소수이다 보니 경복궁 야간관람 티켓팅 비법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을 경복궁 야간관람 기본정보 티켓팅 100% 성공 비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읽어보시고 경복궁 야간관람 예매에 꼭 성공하기를 기원합니다.

    가을 경복궁 야간관람
    가을 경복궁 야간관람

    목차

       

      가을 경복궁 야간관람 기본정보

      2023년 가을 경복궁 야간관람

      기간 : 2023.09.01 ~ 2023.10.29.

      예매 : 11번가 홈페이지

                1차 예매 – 8월 25일 10시 ~

                2차 예매 – 9월 25일 10시 ~

      장소 : 경복궁

      관람시간 : 19:00 ~ 21:30 (20:30 입장마감)

      관람연령 : 전체관람가

      요금 : 3,000원

       

      가장 먼저 가을 경복궁 야간관람 기본정보를 꼭 확인을 해야 합니다. 예매하는 방법이나 일정 시간 등이 기본정보에 담겨 있습니다. 경복궁 야간관람은 인터넷으로 예매를 해야 하는데 매수제한은 1인 4매로 정해져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의 설명에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복궁
      경복궁

      가을 경복궁 야간관람

      2023년 9월 1일부터 10월 29일까지 2달간 갈 수 있는 가을 경복궁 야간관람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은 운영을 하지 않으며 10월 4일은 대체휴궁일로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가을 경복궁 야간관람을 가기 위해서는 11번가에서 티켓을 구매를 해야 하는데 1일 판매수량이 2,900개로 정해져 있으며 이중 2,700개는 인터넷 예매로 1인당 4매까지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그중 200개는 현장발권으로 현장발권은 당일 선착순으로 외국인만 예매 가능합니다. 사재기와 암표 방지를 위해서 1일 2900개의 수량으로 제한을 두고 있으며 인터넷 예매 또한 최대 4매까지 제한적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티켓은 예매 후에 경복궁 무인발권기 매표소에서 티켓 수령이 가능하며 관람 당일에는 예매가 불가능하고 관람 1일 전 17시까지 예매 취소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관람요금 무료 대상자

      가을 경복궁 야간관람 요금은 3,000원이며 만 7세부터 64세까지 요금을 받습니다. 관람요금 없이 무료로 제한 없이 입장할 수 있는 방법도 있는데 무료 대상자는 예매를 하지 않고 관련 등록증 제시하면 무료관람으로 예매 없이 입장할 수 있습니다.

       

      경복궁 입장 무료 대상자

      - 국가유공자(보훈보상대상자 포함) 본인 및 배우자

      - 국가유족증 본인

      - 중증장애인 본인 및 동반 1인

      - 경증장애인 본인

      - 보호자와 동행한 만 6세 이하 영유아 (단, 보호자는 사전예매 필수)

      - 만 65세 이상 어르신​

      - 한복 착용자

       

      위의 대상자는 무료로 예매 없이 가을 경복궁 야간개장을 입장할 수 있으니 꼭 확인하기 바라며 무료 대상자라고 하더라도 신분증이나 관련 자료가 없으면 입장이 불가하오니 꼭 무료 대상자를 증빙받아서 입장하시기를 바랍니다.

      무료대상자 및 예매와 입장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경복궁 누리집을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부 인터넷 포털사이트나 블로그 등에서 잘못된 정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사항은 반드시 경복궁 누리집에서 관련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경복궁 야간관람 예매

      경복궁 야간관람 예매는 11번가에서 티켓 구입이 가능합니다.

      경복궁 야간관람 예약 바로가기

       

      경복궁 야간입장 예매
      경복궁 야간입장 예매

      경복궁 야간 관람 예매 꿀팁

      경복궁 야간 관람 예매 꿀팁은 바로 시간에 있습니다. 예매일 오픈 당일 10시에는 사람이 당연히 몰릴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매일 오픈 당일은 시간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정은 1달 기준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월요일과 화요일, 10월 4일은 휴궁일이니 당연히 그 일정은 피해서 일정을 잡아야 합니다. 초기 오픈에 일정을 고려하지 않고 예매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어서 생각보다 많은 취소표가 나온다는 사실!

      그렇기 때문에 취소표가 나오는 시간에 예매를 하는 것이 경복궁 야간 관람 예매 꿀팁입니다. 예매 취소는 관람 전일 17시까지 인데 17시 전까지 취소를 하게 되면 환불을 받을 수 있으니 환불 마감 시간에 맞추어서 예매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금토일은 주말이라서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에 가급적 그 날짜를 피해서 예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300x250

      경복궁 야간관람 한복입장

      경복궁 야간관람 한복을 입으면 예매를 하지 않고도 무료로 제한 없이 입장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매를 하지 않고 입장이 100% 성공하는 비결은 경복궁 야간관람 한복입장을 하는 것입니다. 한복을 착용하게 되면 무료관람 가이드라인 기준에 따라서 착용여부를 확인한 후에 무료로 입장을 시켜줍니다.

       

      경복궁 야간관람 한복입장 가이드

       

      경복궁 한복 입장
      경복궁 한복 입장

      야간 관람 주의사항

      경복궁 야간관람 주의사항을 꼭 확인하시어 일정에 차질이 없이 시길 바랍니다. 야간 관람은 우천 시에도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오니 비가 온다고 해서 환불이나 취소가 되지 않는 점 꼭 확인을 해야 하며 야외 활동 시 날씨를 꼭 확인하여 우산이나 우비 등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야간에 진행하는 관람이다 보니 야간에 어두워서 넘어지거나 다칠 위험이 있으니 이동 동선을 벗어나서는 절대 안 되니 꼭 주의하시기를 바랍니다.

       

      경복궁 주차장

      경복궁 주차장은 위탁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경복궁주차장 문의사항은 주차장관리사무소(02-736-9536)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경복궁 주차장 요금은 소형차 기본 1시간 3,000원이며 10분 초과 시 800원의 요금이 부여됩니다. 중대형 차량은 기본 1시간 5,000원이며 10분 초과 요금은 소형차와 같습니다. 요금 감면은 대상자에 따라서 최대 80% 최소 30%의 요금을 감면받을 수 있습니다. 주차 감면 요금은 아래의 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오늘은 가을 경복궁 야간관람 기본정보 티켓팅 100% 성공 비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티켓팅에 실패했더라도 한복만 있으면 원하는 날짜에 무조건 입장이 가능하니 가지고 계시는 한복이 있다면 꼭 입고 가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닌가 싶습니다. 고궁에는 한복이 딱 제맞춤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여행 정보>>

      국립산림치유원 예약 숙박 이용방법 할인 이벤트 꿀팁

      곤지암 화담숲 단풍맛집 예약 방법 모노레일도 타볼까?

      제부도 케이블카 가격 저렴하게 예약하는 법

      전라도 당일치기 코스 여행

      지역별 국내여행 꿀팁 총정리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