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 기본정보 꼭 놓치지 마세요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을 아시나요? 대구 이월드에서 볼 수 있는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은 벚꽃이 만발한 대구의 대표적인 벚꽃 관광지인 대구 이월드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 기본정보와 놓치지 말아야 할 핫플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

    목차

      이월드

      유럽식 도시공원으로 지어진 이월드의 예전 이름은 우방타워랜드 였습니다. 1987년 10월을 시작으로 만들기 시작한 이월드는 폭포와 분수, 아름다운 조명 그리고 계절마다 볼 수 있는 꽃으로 장식이 되어있어서 유럽식 도시공원으로 대구를 넘어 전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찾는 이월드는 어린이 놀이시설과 오락시설, 예술공간과 함께 테마별 광장이 만들어서 늘 새로운과 즐거움이 존재하는 곳입니다.

       

      특히 이월드는 벚꽃이 만발한 봄에 특히나 아름다운데 벚꽃이 만발한 이월드의 83 타워를 시작으로 펼쳐진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은 야간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이월드 봄꽃
      이월드 봄꽃

      이월드 위치 가격 정보

      대구 이월드는 지하철 1호선을 타고 대곡 방면으로 승차를 하여 문양 방면 반월당역 환승을 한 후 두류역에서 하차를 한 다음에 15번 출구로 나오시면 지하철을 타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오는 관계로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대구 이월드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로 검색을 하시면 되고 주차요금은 일반 고객 3천 원, 연간 고객 2천 원, 밤샘주차는 1만 원의 금액으로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주말과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 기간에는 많은 관람객이 찾아오시기 때문에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게 더욱 좋습니다.

      반응형

      이월드 이용 가격은 아래의 표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용요금 이외에 8383 타워 일부 시설물과 시즌별로 운영되는 이벤트 시설물은 별도의 이용요금이 발생될 수 있으니 꼭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대구 이월드 요금 가격 정보
      대구 이월드 요금 가격 정보

      이월드 이용을 할 때 할인해택은 무궁무진 다양합니다. 자세한 요금 할인 정보는 아래의 링크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월드 요금 할인 정보

       

      이월드 이용 주의사항

      많은 관람객이 찾는 이월드를 더욱더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 다음의 사항을 잘 지켜줘야 합니다. 잘 지켜지지 않는다면 때에 따라서 제지를 받을 수 있으니 아래의 사항은 꼭 지켜주시기를 바랍니다.

      300x250

      이월드 입장 제한 사항

      - 돗자리 및 대형 매트는 절대 안 돼요!!

      - 킥보드를 타고 다닐 수 없어요!(자전거, 인라인, 스쿠터, 전동휘, 어린이 자동차 등)

      - 애완동물과 동반입장은 불가합니다.

      - 이월드 내에서 취사는 불가! 버너나 불판은 절대 안 돼요!!

      - 사전에 허가받지 않는 드론이나 촬영장비는 제지를 받을 수 있어요!

       

      이 외에도 다른 고객에게 불편함을 주는 행동이나 물건은 제지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이월드 벚꽃
      이월드 벚꽃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은 전국에서 가장 빠른 벚꽃을 만날 수 있는 장점과 여의도의 윤중로 벚꽃길보다 3배나 많은 벚꽃나무들을 볼 수 있어서 전국에서도 가장 아름답기로 소문이 난 벚꽃 명소입니다.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이 펼쳐지는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포토존이 만들어져 있어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게 해 줍니다.. 벚꽃을 시작으로 하여 튤립, 샐비어, 장비 등 6월 초까지 이월드 스프링 가든에서 다양한 꽃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은 83 타워를 시작으로 이월드 전역까지 축제 장소로 지정이 되어 있어서 사람이 많이 있더라도 붐비는 인파를 피해서 벚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저녁 9시까지 개장을 하여 야간에도 아름다운 벚꽃과 함께 조명에 비친 아름다운 벚꽃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 기본정보

      축제기간 : 2023.03.18. (토) ~ 2023.04.09. (일)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 기본정보의 자세한 행사 정보는 이월드 인스타그램 @eworld. official이월드 페이스북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도 자세한 행사 기본정보와 일정 및 주요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 가이드맵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 가이드맵

      블라썸 피크닉을 더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블라썸 피크닉 가이드 맵은 필수입니다. 벚꽃 명소맵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블라썸 피크닉 가이드맵을 꼭 확인하여 이월드의 벚꽃 명소와 다양한 즐길거리,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 핫플

      2023년 이월드 봄꽃 축제인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은 사실 따로 핫플을 지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축제장 전역이 핫플일 만큼 핫한 명소이기 때문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 핫플을 손에 꼽는다면 2층 빨간 버스와 회전목마, 83 타워 벚꽃길 그리고 밤에 볼 수 있는 레인보우 블라썸 라이팅을 말할 수 있습니다.

      이월드 핫플
      이월드 핫플

      일부 행사는 현장상황과 날씨에 따라서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는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 이것 놓치지 마세요

      블라썸 페이스페인팅 : 하트광장과 매직월드 앞에서 오픈 시간부터 17시까지 무료로 페이스페인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얼굴에 예쁜 벚꽃 페이스페인팅을 하고 벚꽃과 함께 사진을 찍는다면 색다른 경험이 되겠죠?

      이월드 프렌즈
      이월드 프렌즈

      블라썸 푸드 : 이월드 벚꽃 시즌에만 먹을 수 있는 한정기간 블라썸 푸드. 이월드 내 매점과 식당에서 먹을 수 있는 블라썸 푸드는 벚꽃 시즌에만 먹을 수 있으니 꼭 먹어보시길 바라요!!

       

      블라썸 프렌즈 : 이월드 파크 곳곳에서 숨은 인형처럼 나오는 블라썸 프렌즈들! 파크 곳곳에서 등장하는 블라썸 프렌즈들의 즐거운 공연과 매력미 뿜뿜 터지는 프렌즈를 놓칠 수 없겠죠?? 자세한 사항은 공연,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여행 정보>>

      거북이한과 제주 서귀포 올래시장 약과 대기 없는 구입방법

      청도 퍼즈글램핑 요금 예약방법

      제부도 케이블카 가격 저렴하게 예약하는 법

      사노리숲 캠핑장 서울근교 30분 당일치기 캠핑도 가능하다구?

      지역별 국내여행 꿀팁 총정리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