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립산림치유원 예약 숙박 이용방법 할인 이벤트 꿀팁

    국립산림치유원은 전 연령대가 이용 가능한 힐링의 숲체험이 가능한 곳입니다. 경북 영주에 위치한 국립산림치유원은 소백산에 위치했는데 지리적인 특성을 이용하여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의 장소롤 손꼽히고 있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국립산림치유원 예약 방법과 숙박 등 이용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립산림치유원
    국립산림치유원

    목차

      국립산림치유원

      영주에 위치한 국립산림치유원은 소백산에 위치해 있는데 풍부한 산림자원을 활용하여 휴양과 함께 몸과 마음의 안정을 찾고 힐링을 찾을 수 있는 치유의 공간으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산림으로 몸과 마음을 치유하여 스트레스를 없애고 몸과 마음의 안정을 줄 수 있으며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치유숲길, 휴양시설, 숙박시설, 힐링체험 등 전 연령이 이용이 가능한 산림복지단지입니다.

      2016년 개장 이래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으며 쉬는 날 없이 연중무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의 출입은 불가합니다.

       

      국립산림치유원 이용시간

      이용객 - 09:00~21:00

      숙박 이용객 - 입실 14:00/퇴실 11:00

      연락처 : 054-639-3400

      시설에 따라서 시간이 다를 수 있어서 이용을 하고자 한다면 전화 문의로 정확한 정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국립산림치유원 안내
      국립산림치유원 안내

      국립산림치유원 오시는 길

      국림산림치유원 오시는 길은 두 곳인데 영주와 예천이며 가가운 곳으로 선택을 하여 내비게이션을 입력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아래의 주소로 내비게이션 주소를 입력하면 한 번에 쉽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

      경북 영주시 봉현면 테라피로 209

      경북 예천군 효자면 은풍로 1154

       

      최단시간 코스(풍기경유) : 중앙고속도로, 풍기톨게이트 경유

      서울/대전/부산 → 중앙고속도로 → 풍기 TG → 소백로(봉화, 풍기 방면) 우회전 후 1.2 ㎞ → 931번 지방도 0.8 ㎞ → 신재로(단양 방면) 좌회전 후 1.0 ㎞ → 테라피로 좌측도로 0.6 ㎞ → 테라피로 우회전 후 3.7 ㎞ (※ 풍기톨게이트(TG)로부터 약 7.7 ㎞, 13분 소요)

      반응형

      죽령·옥녀봉 코스(소백산경유) : 중앙고속도로, 단양톨게이트 경유

      서울/대전/부산 → 중앙고속도로 → 단양 TG → 대강교차로(풍기, 영주 방면) 좌회전 후 죽령로(5번 국도) 16.6 ㎞ → 소백산풍기온천리조트 지나 100 m, 소백산주유소 앞 사거리에서(옥동로 방면) 우회전 3.9 ㎞ → 테라피로 우회전후 0.1 ㎞ (※ 단양톨게이트(TG)로부터 약 20.9 ㎞, 30분 소요)

       

      예천곤충생태원 코스(예천경유) : 중앙고속도로, 예천톨게이트 경유

      서울/대전/부산 → 중앙고속도로 → 예천 TG → 보문로(예천, 회룡포 방면) 좌회전 후 7.1 ㎞ → 동본사거리 (상리 방면) 우회전 후 충효로 1.7 ㎞ → 우계삼거리(상리, 단양 방면) 좌회전 후 10.2 ㎞ → 은풍로(고항, 풍기 방면) 우회전 후 13.5 ㎞ (※ 예천 TG부터 약 34 ㎞ 52분 소요)

       

      대중교통

      대중교통으로 국립산림치유원 오시는 길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주버스공용터미널 또는 영주역 → 국립산림치유원

      택시 이용 시 약 25분 소요, 시내버스(24번) 이용 시 약 1시간 30분 소요

       

      풍기역 → 국립산림치유원

      마을버스 24번, 25번(죽령 방면), 25(희방사 방면), 25-1번 풍기역 또는 소백산약국 앞 승차 → 두산 1리 하차

       

      풍기버스정류장 → 국립산림치유원

      마을버스 24번, 25번(죽령 방면), 23번, 26번, 27번 등

      생현리 및 생현 1리 정류소 승차 → 두산 1리 하차 (※ 대중교통은 운행이 적고, 배차 간격이 길어 이용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300x250

      산림 체험 프로그램

      산림 체험 프로그램은 개인과 단체로 나뉘며 숲치유, 건강치유, 특별프로그램, 단체 프로그램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소수의 인원이라면 현장 방문 후에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이용하는 것이 좋고 단체라면 예약을 미리 해야 이용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산림 체험 프로그램은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국림산림치유원 숙박

      국립산림치유원 숙박은 1일 기준 기준인원 306명, 최대인원 592명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단위로 이용할 수 있게 2인에서 최대 8인까지 이용 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으며 비누 1개와 헤어드라이기만 제공이 되어서 수건이나 샴푸 등 개인 세면도구는 필히 지참을 해야 합니다. 국림산림치유원 숙박 이용 시 꼭 알아야 할 사항은 숙박시설에 와이파이가 없으며 티브이는 볼 수 없습니다. 또한 전 객실 금연과 금주 구역이기 때문에 술과 담배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국립산림치유원 예약 방법

      국립산림치유원 예약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숲 e랑에 가입을 한 이후에 숙박 예약과 프로그램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국립산림치유원 예약은 온라인 예약이 원칙적으로 적용이 되며 사용일 2일 전에 잔여분에 대하여 전화로 잔여 객실과 프로그램 예약 가능여부를 확인한 후에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국립산림치유원 예약

      국립산림치유원 예약
      국립산림치유원 예약

       

      모든 프로그램과 시설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단체 예약이나 문의사항은 054-639-3400 또는 고객지원센터 : 1566-4460로 연락하시면 친절하게 응대받을 수 있습니다.

      국립산림치유원 하계 프로그램 일정 안내
      국립산림치유원 하계 프로그램 일정 안내

      시설 이용은 30일 전 9시에 인터넷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인터넷 예약은 이용일 3일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날짜를 클릭하면 잔여 숙박과 프로그램이 나오게 되는데 원하는 날짜에 맞춰어서 신청을 하여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예약이 완료된 후에는 익일 17시 가지 결제를 완료해야 하며 익일 17시 가지 결제가 되지 않는다면 예약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국립산림치유원 동계 프로그램 일정 안내
      국립산림치유원 동계 프로그램 일정 안내

      국립산림치유원 예약 꿀팁

      국립산림치유원 예약에 앞서 찜하기를 눌러놓게 되면 담아두었다가 프로그램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찜의 개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이벤트 소식을 받아 볼 수 있으며 때에 따라서 할인 적용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 시 행사 이벤트를 클릭하게 되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확인하시고 이벤트와 할인을 받아서 이용하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국립산림치유원 이벤트 할인정보

       

      국립산림치유원 이용금액

      국립산림치유원 이용금액은 숙박, 프로그램 이용 등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객실별 금액은 방 종류와 인원에 따라서 달라지며 추가 인원 발생 시 1만 원의 금액이 추가됩니다. 숙박의 경우 7월 15일~8월 24일까지 성수기로 구분되어 성수기 요금이 적용됩니다.

      국립산림치유원 숙박 이용금액
      국립산림치유원 숙박 이용금액

      국림산림치유원 프로그램 이용은 개인과 단체 이용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며 기분은 1인으로 적용이 되어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립산림치유원 프로그램 이용금액
      국립산림치유원 프로그램 이용금액

      국립산림치유원 식사

      국립산림치유원 식사비용은 만 13세 이상 성인 기준 8,000원이며, 36개월부터 만 13세 까지는 아동으로 5,500원입니다. 숙박비에 식사비용이 들어가 있지 않기 때문에 체크인 당일 석식부터 체크아웃 당일 중식까지 이용을 할 수 있고 이용 시에는 예약을 해야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00x250

      -아침: 08:00~09:00

      -점심: 12:00~13:00

      -저녁: 18:00~19:00

       

      국립산림치유원 주의사항

      안전하고 쾌적한 이용을 위해서는 국립산림치유원 주의사항을 꼭 지켜줘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공간이니 모두 다 지켜서 즐거운 이용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 취사는 절대 금지

      2. 음주와 흡연 금지

      3. 식사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당일 식권 구입이나 식사 취소는 불가

      4. 애완동물 출입금지(단, 장애인 보조견의 경우 표지 부착 시 입장 가능)

      5. 객실 내 TV가 없음

      6. 이용 시 예약자 확인을 위한 신분증 지참 및 관련 증명 필요

       

      <<함께 보면 좋은 여행정보>>

      거북이한과 제주 서귀포 올래시장 약과 대기 없는 구입방법

      캐리비안베이 준비물 복장 APP으로 한눈에 체크

      지역별 국내여행 꿀팁 총정리

      제부도 물때 시간표 2022년 바닷길 열리는 시간 확인하기

      바다타임 바다 물때표 바다날씨 확인하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