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악보바다 노래악보 다운 무료로 이용할 수 없나?

    음악을 하는 사람이라면 악보바다를 자주 접하게 됩니다. 다양한 악기의 다양한 장르의 노래가 많이 있는 악보바다, 노래악보 다운과 함께 동영상으로도 배울 수 있어서 음악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사이트이죠. 오늘은 악보바다 사용방법과 악보 다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악보바다
    악보바다 썸네일

    목차

      악보바다

      악보바다는 음악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가장 쉽게 사용을 하는 노래악보 다운 사이트입니다. 신곡들이 빠르게 악보로 나오기 때문에 신곡을 연주하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가 봤을 법한 사이트이죠. 악보바다에는 무수히 많은 악보가 있으며 악기 장르별로 다양한 악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악보바다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한 후에 악보를 구입하여 사용을 해야 합니다.

      악보바다 악보다운
      악보바다 악보다운

      노래악보

      노래 악보가 엄청 많이 있어서 장르별, 악기별 선택하여 악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는 원하는 노래가 없을 경우에 일반 신청과 주문제작으로 악보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신청한 곡의 인기와 연주형태, 추천수, 저작권 등에 따라서 제작 스케줄이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는 노래는 주문제작을 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악보주문제작
      악보주문제작

      악보 주문제작은 곡의 난이도, 길이, 악기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제작비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피아노의 경우 기본 5~7만 원 정도의 주문 제작비가 발생하며 밴드는 파트당 5~8만 원 선에서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악보다운

      악보바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악보다운 방법입니다.

      악보바다 홈페이지
      악보바다 홈페이지

      악보바다 홈페이지 접속 검색창 검색어 입력(노래 제목 또는 가수 이름) - 원하는 노래 클릭 다운로드

      악보 다운을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하며 당연히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로그인 이후에는 악보 다운을 위해서 캐시 충전을 해야 합니다. 캐시 충전은 휴대폰 결제와 신용카드, 모바일 상품권(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등)을 이용하여 충전이 가능합니다.

      봄사랑 벚꽃말고 악보
      봄사랑 벚꽃말고 악보
      악보바다 악보 검색악보 결제
      악보바다 악보검색

      모바일 악보바다

      모바일 악보바다에서는 무수히 많은 가수들의 원곡의 코드 연주와 멜로디를 같이 연주할 수 있도록 제작이 되어 있어서 음악을 배우는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악보바다에서 제공하는 연주곡을 함께 따라 하면 배움도 쑥쑥 커 나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악보바다 모바일 다운로드

       

      반응형

       

      악보바다 무료

      악보바다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은 무료 사이트를 사용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원칙적으로 악보바다 사이트는 무료로 이용을 할 수는 없지만 외국 사이트와 카페를 통하면 노래 악보 악보 다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을 하다 보니 새로운 악보나 내가 찾고 싶은 악보가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무료로 알려드린 사이트를 모두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1. notes box(노트박스)

      Notes box는 애니메이션과 해외 팝송 악보가 많이 있습니다. 영어로 된 사이트지만 사용할 때는 영어를 몰라도 크게 사용하시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크롬에서 자동으로 번역을 하게 되면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애니메이션과 해외 팝송 악보가 필요하다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노트박스 무료 악보다운 사이트

      노트박스
      노트박스

       

      2. IMSLP

      IMSLP에는 무수히 많은 클래식과 피아노 고전 곡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용을 할 때도 한글로 번역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IMSLP 사이트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어느 정도 음악에 대한 깊이가 있는 분들이 사용해야 무리 없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전공자들이 사용하는 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IMSLP사이트는 최신곡이 거의 없으며 애니메이션이나 팝송은 없고 클래식 노래만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IMSLP 악보다운 바로가기

      무료 악보사이트
      무료 악보사이트

       

      3. 브이뮤직

      브이뮤직은 회원수 3300명의 네이버 카페이며 27,000개의 개시 글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2019년 이후에는 별다른 악보가 올라오지 않고 있으며 현재는 가입 글만 올라오는 상황이죠. 그래도 2019년도 이전의 자료들은 많이 있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하여 찾고 싶은 악보는 검색을 하여 찾아볼 수 있습니다. 주로 애니 악보, 일본 음악, 서양음악과 국내 음악 등 다양한 노래 악보가 많이 있어서 사용하시면 좋을 듯싶습니다.

      브이뮤직 카페 노래 악보 다운

      반응형

       

      4. 위드 뮤직

      위드 뮤직 카페는 요즘에 핫한 카페이며 다양한 악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로 회원들의 악보를 공유하는 형태로 악보를 찾아볼 수 있으며 주로 기타와 피아노 악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활발하게 운영이 되고 있어서 회원가입을 한 후에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위드 뮤직 악보 다운로드

      ​마무리

      음악을 하다 보면 악보집 하나만으로도 생각보다 많은 돈을 사용을 해야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불법으로 악보를 만들어내는 것은 저작권과 개인의 창작물에 심각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정당한 방법으로 악보와 MR을 다운로드하여서 사용을 하는 것이 좋겠죠?

       

      <<함께 읽으면 좋은글>>

      쉬운 칼림바 악보 쉽게 배우는 법

      90년대 댄스곡 히트곡 명곡 모음

      임영웅 별빛같은나의사랑아 악보 가사 해석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