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영웅 별빛같은나의사랑아 악보 가사 해석

     

    선한 영향력을 지닌 임영웅~~

    비주얼과 노래 실력 그리고 선한 영향력을 선사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는 트로트 가수 임영웅~

    그의 팬들도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을 닯아서 공식 팬클럽인 영웅시대에서는 많은 곳에 기부를 하면서 함께 기부를 뽐내고 있죠~

    썸네일

    늘 겸손하면서 돌아가신 아버지를 대신해서 가장의 노릇을 톡톡히 하며 효자의 면모까지 뽐내는 임영웅~~

    최근에 트로트계의 대부인 설운도로부터 선사 받은 노래로 엄청난 조회수를 보여주면서 또한번의 임영웅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죠

    임영웅 별빛같은나의사랑아악보 가사 해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 설운도
    임영웅 설운도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별빛같은나의사랑아 가사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별빛같은나의사랑아악보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출처 권종원의 하모니카교실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우쿠렐레

    별빛같은나의사랑아 가사 해석

    트로트계의 레전드인 설운도가 임영웅을 위해서 특별하게 선물한 이노래는 설운도의 자작곡입니다.

    오랜 시간동안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아낸 것으로 알려져 있죠

    임영웅의 목소리와 함께 이어지는 별빛같은나의사랑아악보 가사는 노래가 전혀 지루하지 않고 오래 들어도 질리지 않더군요

    흔히 소중한 사람인지 아는 것은 세월이 흘러봐야 안다는 말에 완전 공감!

    임영웅님의 더욱 더 깊어진 목소리에 품격까지 느껴지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제목만큼이나 별빛같은 가사가 있는 노래 한번 들어보실까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연속 듣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