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돌 도박 초신성 윤학 성제 온라인도박 연루?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아이돌 도박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네요 

    아이돌 도박 혐의를 받고 있는 아이돌그룹 초신성 

    초신성 윤학 성제 가 온라인도박에 연루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슈퍼노바 (전 초신성) 가수 
    멤버 : 윤학(리더), 성제, 건일, 지혁, 광수, 성모
    데뷔 : 2007년 싱글 앨범 [1st Single]
    활동 : 일본 

    한 인터넷 매체에 따르면 유명아이돌 그룹 맴버 2명이 필리핀 등지에서 수천만원대의 원정도박을 

    한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다는 사실에서 수사를 받고 있는 사람이 초신성 성제 윤학이라는 보도가 날아옵니다 

    아이돌맴버 이외에도 유명 배우도 있도 있다고 하는데 정확하게 누구인지는 밝혀지지 않은 상황~ 

    경찰에서는 참가한 인원중에서 고액 배팅자들만 추려봤는데 100명이 넘는 인원이 라고 해서 

    더욱더 놀라움을 자아 낼 수 밖에 없네요~ 

    초신성 성제 윤학은 필리핀 등지에서 판돈 700~5000만원을 들고 도박을 했으며 

    국내에서도 일명 아바타도박이라는 인터넷 도박도 했다고 알려지네요~ 

    아바타 도박은 도박사이트에서 이용자의 지시에 따라서 해외에서 직접 도박을 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는

    중독자들이 많이 하는 도박의 종류라고 해요~

    국내에서 해외의 도박장에 현지에 사람을 지정하여 대신 하는 수법이라고 합니다. 

    외국에 직접 나가서 하지 않아도 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참여가 되어 있다고 하니 그 무서움이 더욱더 놀랍네요 

    아이돌그룹 초신성 성제 윤학 이외에도 유명 배우 조직폭력배 등의 이름도 있다고 합니다. 

    이들은 불법 도박혐의에 대해서 인정을 했는데 우연하게 접하게 되었다고 이야기를 했는데 

    이중에 한명은 국내에서 아바타 도박도 했다고 하니.. 진실은 곧 밝혀 질 듯 하네요 

    어찌 됫든 법의 심판을 달게 받아서 영원히 불법 도박은 없어져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