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 이혼했어요???

    신동엽과 김원희가 13년 만에 우리 이혼했어요 를 통해서 다시 만났어요~

    공감 토크 1인자 신동엽과 부부 예능 퀸 김원희가 명불허전 호흡과 더불어 캐미 좋기로 소문난

    두 사람의 진행이기에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

    11월 20일 부터 방송 되는 티비조선 새 예늘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줄여서 우이혼은 국내 최초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리얼 타임 드라마 입니다.

    이혼 부부가 다시 만나서 한집에 몇일간 함께 살아보면서 서로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는

    시간을 갖는 형식으로 진행이 되는데 우리 결혼했어요와 비슷한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사 : 티비조선
    방송 : 2020년 11월20일 매주 금요일 밤 10시
    MC : 신동엽, 김원희
    출연진 : 이영하, 선우은숙, 최고기, 유깻잎

     

    지금까지 이혼을 다뤘던 프로그램들이 있었지만 주로 상담과 페널들이 나와서 이야기 하는 

    형식의 프로그램이였다고 하면 우리 이혼했어요는 본격 이혼 리얼리티 프로그램~~ 

    결혼을 하면 10쌍중에서 3쌍은 이혼을 한다고 하니... 요즘 사회적인 통념에 이혼은

    우리 주변에서 손쉽게 찾아 볼 수 있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러한 상황에 따라 만들어진 리얼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13년 만의 재회를 앞둔 신동엽과 김원희는 서로 녹슬지 않은 입담을 과시 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고해요~ 

    과거 헤이헤이헤이 에서 유쾌한 커플 콩트르 보여주면서 함께 했던 것이 엇그제 같은데 

    벌써 13년의 새월이 흘러서 다시 만난 우리 이혼했어요~~ 

    가상 재혼 프로그램은 있어도 실제 이혼부부가 나오는 것은 처음인지라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하네요~~ 

    출연진으로 나오는 이영하 님과 선우은숙님은 이혼 13년차로

    1981년 결혼을 하여서 26년의 결혼생활을 마치고 2007년에 이혼을 한 중년의 이혼 부부 입니다.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에서 대화 단절된 13년차 이혼부부가 만들어내는 이야기는 

    과연 상처가 남을지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대목~ 

    이혼은 했지만 자녀들의 생일과 명절, 집안의 중요한 행사 등에는 함께 만나서 같이 보낸다고 잘 알려져 있는

    대한민국 대표 연예인 이혼부부 이영하님과 선우은숙님~ 

    최고기 님과 유깻잎 님은 (누구지????) 2016년도에 결혼을 해서 4년의 결혼생활을 마치고 

    최근에 이혼하여 7개월차를 맞이한 이혼 신생아 부부 입니다.

    누군지 잘 몰라서 찾아보니 한때 구독자 70만 유튜버인 두사람은 

    연애, 결혼, 육아 유튜버로 활동하며 만인의 부러움을 샀던 사람들이라고 해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아니라 사회적 거리두기를 몸소 실천하고 있는 두 이혼 부부의 

    이야기를 담은 우리 이혼했어요 우이혼~~ 

     

    이혼한 부부가 함께 다시 만나서 이혼 전후의 삶과 서로의 삶에 대하여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지게 하는 

    우리 이혼했어요~ 

    헤어진 부부들에게 위로가 되어 주고 부부가 되고자 하는 연인들에게 지침서(?)가 되어줄 우이혼~~  

    신동엽님과 김원희님의 커플 콩트와 캐미도 기대 되지만

    이제는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이혼 부부에 대한 이야기가 기대가 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