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펜트하우스 오윤희 남자 XY진실 20회 

     

    늘 논란과 화제성을 있는 핫한 드라마~~ SBS펜트하우스

    팬트하우스 아니고 펜트하우스 입니다 ㅎㅎ 

    이제 곧 종영도 얼마 남지 않은 시점~~ 20회와 21회가 남은 시즌 1~~~ 

    2021년 2월 시즌2를 예약해 놓은 바 있어서 화제성은 꾸준히 이어 질 것 같네요~~~ 

    이런 화제성에 더해서 펜트하우스 오윤희 남자? 라는 수식어가 함께 뜨고 있는데요,,,

    과연 무슨 일이 있엇길래???ㅎ 

    팬트하우스 19회에서는 심수련(이지아)이 민설아(조수민) 살인사건의 진범이

    오윤희(유진)임을 이미 알고 있었다는 반전이 나왓는데  그 속에서 밝혀진 오윤희 남자의 진실~~~ ㅎ

    헤라클레스 사람들에게 당당히 민설아 엄마를 밝힌 심수련~~~

    민설아를 죽인 진범인 오윤희에게 너잖아. 내 딸 죽인 사람. 우리 설아 왜 죽였어?”

    라고 이야기를 하며 오윤희를 몰아 붙였죠~~ 그때 나온 증거로 민설아 살해 용의자의 DNA를

    들이 밀었는데 오윤희와의 DNA가 같았다는 것이엿죠~~

    이때 나온 논란이 바로,, 펜트하우스 오윤희 남자 논란~~~ 

    DNA 검사 결과지를 가지고 왔는데..... 오윤희의 성염색체가 XY로 표기가 되어 있었다는 것!!!! 이였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에게 이거 떡밥이냐,,, 오윤희 남자설, 오윤희 트렌스젠드설 까지 나온 상황~~ 

    그 주장을 뒷받침이라고 하듯이 포스터 속 여성 주인공들과 달리 오윤희는 홀로 남자 주인공들과

    함께 서있는 포스터 덕에 그 논란은 더 가중~~~ ㅎㅎ 

    그 논란의 종지부를 없애기 위해서 제작진이 밝혔는데요~~ 

    이건 단순한 헤프닝 실수로 밝혀졌는데 소품상의 실수임을 이야기 하며 논란에 종지부를 찍었죠~~ 

    그냥 떡밥으로 두고놔 둘수도 있는데 원활한 극의 진행을 위해서 논란을 종지부 찍은 느낌이랄까??

    소품상의 실수였기에 앞으로 나오는 VOD에는 수정을 하여 방송에 내보낸다고 하니..

    팬트하우스 유진 남자설은 이제 그만 해도 될 것 같죠? ㅎ

    드라마의 복선으로 볼 만한 각종 단서들이 쏟아지고 있었고 특히나 이 드라마의 작가는 

    막장드라마의 대모격인 김순옥 작가님의 작품인 만큼,,

    충분히 가능성이 있었던 오윤희 남자설~~~

    단순 헤프닝으로 끝났지만,,, 이런 논란까지 벌어지는 것 보면 펜트하우스의 인기가

    어느정도인지 실감을 할 수 있네요~~~

    이제 단 2회밖에 남지 않은 펜트하우스~~ 20회와 21회가 남았는데..

    어떻게 시즌1을 마무리 할지가 매우 궁금한 상황~~~ 

    펜트하우스 20회 예고에는 19회 마지막에 사건들이 끝을 보이는 느낌...

    심수련과 로건리가 복수극에 끝을 보는 느낌이였지만 유진과 엄기준, 김소연의 반격이 

    어떻게 전개가 될 것이라고 충분히 예상이 되기때문에....ㅎㅎ 

    20화 21화에서 끝나지 않고,,, 시즌2와 시즌3 까지 있기 때문에....ㅎㅎㅎ

    본격적인 복수의 시작에 벌어지는 반격과 또 반격들이 이루어 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불어 청아예고의 아이들은 어떻게 될지.. 그것도 매우 궁금~~ 

    펜트하우스 오윤희 남자 XY진실 논란은 20회 보기전에 의심은 탈탈 털고 극에 집중하면 좋겠네요 ㅎ  

     

    2021년 로맨스 영화 개봉 추천작

    미스트롯2 참가자 내정설? 재방송 시청률 정보

    구구단 해체 셀리 폭로와 세정 미나의 선택은?

    볼빨간 신선놀음 성시경 서장훈 김종국 하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