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을데이트 하기 좋은 국내여행지 추천 단풍맛집 여행

    가을이 다가오면 누구나 한번쯤 단풍여행을 생각해보지 않나 싶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울긋불긋한 가을산의 정취를 느끼기에는 등산만큼 좋은게 없지만 연인과의 단둘만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는 등산은 약간의 무리가 있을 수도 있겠죠? 오늘은 연인들과 함께 가면 좋은 가을데이트 하기 좋은 국내여행지 추천 단풍맛집 여행 추천리스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여행지 추천
    국내여행지 추천

    목차

      국내여행지 추천 단풍맛집 여행

      대릉원

      경북 경주시 황남동에 위치한 대릉원은 수학여행지의 대명사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단체사진을 남긴 곳이죠. 과거에 수학여행의 명소였다면 요즘에는 핫플레이스인 황리단길의 명소라고 표현하는 것이 맞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대릉원의 가을단풍은 국내여행지 추천 순위에서 손꼽을 만큼 아름다운 곳이라서 대릉원 어느 곳에서 사진을 찍더라도 포토존이라 할 수 있습니다.

      300x250

      화담숲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1에 위치한 화담숲은 10월 중순에 가을 단풍축제가 열립니다. 다만 화담숲은 사전예약을 해야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쾌적하고 안전한 관람을 원한다면 사전예약을 필수로 진행을 해야합니다.

      관방제림 단풍
      관방제림 단풍

      관방제림

      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737에 위치한 관방제림은 광주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사시사철 찾는 명소입니다. 가을향이 짙어지는 담양 관방제림은 하천을 끼고 있는데 흐르는 하천 옆으로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어 있어서 전국에서 손꼽히는 단풍명소로 불리웁니다. 주차하기도 편하고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는데다 평지로 가꾸어져 있어서 연인들끼리 손맞잡고 거닐기 딱 좋은 곳입니다.

      국내여행지 추천 단풍여행
      국내여행지 추천 단풍여행

      자라섬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25-2에 위치한 자라섬은 가을정원이라 할 정도로 가을 단풍이 아름답게 피어납니다. 가을 단풍도 단풍이지만 할로윈데이와 맞물려 10월에는 즐거운 이벤트와 블꽃놀이가 즐비한 자라섬이기 때문에 특별한 단풍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라섬에 가즉한 단풍을 즐기기에는 가평 자전거길을 달리면서 기분좋게 라이딩을 하면서 단풍여행을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한국도로공사 전주수목원

      전북 전주시 덕진구 번영로 462-45에 위치한 전주수목원에는 단풍만 모아놓은 단풍 숲이 있는데 접근하기 쉬운 곳에 있어서 전주를 여행갔다가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고속도로를 건설하면서 생긴 자연환경을 복구하여 만들어놓은 한국도로공사 전주수목원은 한옥마을의 고장답게 나무와 더불어서 다양한 조형물과 감성으로 다양한 포토존을 가지고 있는 것이 키포인트. 다만 갬성 사진을 찍고자 하는데에는 약간의 웨이팅 시간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조금 참고 기다린다면 가을을 대표할 만한 인생샷을 건질 수 있습니다.

      청남대 단풍
      청남대 단풍

      청남대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 청남대길 646에 위치한 청암대는 대통령의 옛별장답게 국내여행지추천으로 자주 거론이 되는 곳입니다. 국화에 취하고 단풍옷 물드는 곳에서 바라보는 청남대의 가을은 색동옷을 입은 아이처럼 아름다운 모습을 자아냅니다. 청남대에는 음악분수 산책로가 있는데 음악분수를 보면서 함께 보는 가을 단풍은 특별한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으니 꼭 한번쯤 가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단풍 가득한 청남대의 오각정길 걸으면서 즐거운 데이트를 해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되겠죠?

      나주 은행나무길
      나주 은행나무길

      남평 은행나무길

      전남 나주시 남평읍 동촌로 236-42에 위치한 나주 남평 은행나무길은 특이하게 은행나무로만 이루어진 곳입니다.전남 3호 민간수목원인 남평은행나무수목원은 수령 50년이상의 수 천그루의 은행나무가 있는데 노란색은행잎이 물들 때 방문하면 특별한 아름다움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사람들이 없을 때 찍는 사진은 가을을 대표할 만한 인생샷을 찍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마무리

      대부분 산에 가야 아름다운 절경의 가을 단풍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생각보다 주변에서 쉽게 아름다운 단풍을 맞이 할 수 있습니다. 힘을 들이지 않고 조금의 노력만 한다면 근처에서도 아름다운 단풍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연인과 추억을 쌓기 위한 가을데이트 하기 좋은 국내여행지 추천 단풍맛집 여행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여행 정보>>

      곤지암 화담숲 단풍맛집 예약 방법 모노레일도 타볼까?

      청도 퍼즈글램핑 요금 예약방법

      제부도 케이블카 가격 저렴하게 예약하는 법

      사노리숲 캠핑장 서울근교 30분 당일치기 캠핑도 가능하다구?

      전라도 당일치기 코스 여행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